본문 바로가기
여행지에서[해외편]

대만 고속철도 20% 할인 받고 저렴하게 구매 하는 법

by 소낙비계절 2019. 12. 21.

저의 첫 대만 여행은 2018년 초 였는데요.

올 연말, 그러니까 다음주에도 대만을 가기로 했어요. ^^

여름에 항공권 프로모션이 싸게 떠서 구매 했는데

이번에도 즐거운 여행을 하고 오면 좋겠습니다.

 

지난 여행의 경우 타이페이 내에서 돌아 다녔는데요.

그나마 외곽으로 빠졌던건 많이들 가시는 예스진지

버스투어 일정이 전부였네요. ㅎㅎ 만약 택시투어를

이용하지 않으신다면 전 버스투어를 추천 드리고 싶어요.

 

 

 

 

대만 예스진지 중 예류 바다

 

 

아무튼 예스진지 버스투어 중에서 개인적으로

제일 좋았던건 예류 바다였던 것 같아요. 다른 지역들

같은 경우는 날씨가 그다지 좋지 않아서 풍경을 온전히

즐기기도 힘들었고 풍등날리기는 생각보다 기대에

미치지 못했거든요. 그래도 재미있긴 했습니다.

 

 

 

 

대만 예스진지 중 밤의 지우펀

 

 

지우펀 같은 경우에는 뒷길로 내려갈 때 꽤 경사진

계단길로 내려가 센과 치히로에서 미끄러지듯

계단을 내려가던 치히로의 기분도 느낄 수 있었고요 ㅎㅎ

 

아무튼 이번에는 지난번과 다르게 하루 일정을

타이베이에서 가오슝으로 이동해서 보내기로

했어요. 이동 방식에는 일반열차와 고속열차

그리고 버스가 있는데요. 짧은 여행이지만 가급적이면

시간을 효율적으로 쓰기 위해서 대만 고속철도를

이용하기로 했어요. 근데 한국에서도 KTX표값이

제일 비싸 듯 대만도 고속철 가격이 생각보다 비싸더라고요.

 

 

 

대만 관광청과 함께하는 대만 고속철도 1+1 이벤트

 

 

 

요즘 클룩이나 kkday 같은 업체에서 고속열차 1+1 이벤트를

한다고 해서 처음엔 그걸 이용해 볼까도 생각했습니다만

타이베이 에서 가오슝으로 가는 편도 이용권인데다가

돌아오는 열차의 경우 할인 대상이 아니었기 때문에

조금 더 고민을 하게 됐습니다. 사실 일행이 2명이면 그냥

이 이벤트를 이용하는 것도 좋습니다. 그치만 일행이 3명이다

보니 생각보다 선택하기 애매해 지더라고요. 그러다가 딱 발견한게

있었으니 바로 kkday에서 진행하는 첫구매 할인 이벤트 였어요.

 

 

kkday 할인 프로모션 이미지
kkday 신규회원 할인 이벤트

 

 

 

바로 5만원 이상을 구매할 경우 20% 할인 이라는 혜택이었는데요.

3인이 고속철도를 왕복으로 이용할 경우 상당히 할인을 많이

받을 수 있겠더라고요. 20만원이 넘어가는 돈인데 여기서 20%면..

거의 식사 한번은 더 할 수 있는 돈이라 망설이지 않고 바로

회원가입을 했답니다. ㅎㅎ.. 사실 결제 전까지만 해도 이래놓고

얼마 이하로 할인 해주는 거 아냐? 했는데 정말 20%할인 해 주더라고요.

 

 

저는 보통 여행을 다닐 때 따로 국내의 모 업체를 주로

이용해 왔거든요. (짧은 외국어 실력도 있지만 제가 한창

여행 다닐 때는 여기에서 제가 찾는 할인을 많이 해주더라고요.)

그런데 이번에 보니 여기를 이용해 봐도 괜찮겠단 생각이 드는 것 있죠?  

 

그러면서 기왕 할인 받는거 3일간 무제한으로 고속철이

이용가능한 대만 고속철도 3일권을 구매했어요.

워낙에 길을 잘 헤매다 보니 혹시라도 역을 잘못 내리거나

하는 불상사가 생길까봐 걱정 되었거든요. 과연 헤매지 않고

내릴 수 있을지는! 타이베이와 가오슝 기차 여행이

모두 끝난 다음 말씀 드리겠습니다. 부디 무탈한 여행이 되길 바라요.

 

아무튼 할인은 거의 6만원 가까이 받은 것 같아요.

하 열심히 검색한 나 칭찬하고 싶다.

 

 

이벤트는 12월 말까지 한다고 하니 만약 여행 계획이 있으신 분들

이라면 여기를 이용해 보셔도 괜찮을 것 같아요. 또 이 외에도

외국인 한정 고속철 20%할인도 진행 하는 듯 하니 각자 편리한

방식을 이용해 주시면 좋을 듯 합니다.

 

그럼 얼마 남지 않은 올 한해 즐겁게 마무리 하시길 바랍니다.